자유게시판
사람을 사귀고 싶은데.. 저번에 메시지가 왔었는데, 끄면 일반 메신저처럼 그냥 창만 꺼지는 형태인줄 알고 다 꺼버렸더니 퇴장이라고 뜨더군요;...
클럽 가입하는 법조차 모르는 절 데려가서 가르쳐주시며 게임하실분은 안계신가요?
..좀 추하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트라이2010.08.12아...아까 그분이군요..(클에 들으면 좋다고 한 사람입니다.)......테일즈엔..좋은 사람이 많으니..(있기나 하나..모르겠네..-_-)..친절하게 대해주실 겁니다..차근차근..^^ -
네냐플 칸타빌레、2010.08.12오를이셨다면......ㅋㅋ -
하이아칸 절제。2010.08.12저희 운명의밤 클럽에 오실래요?^^ 전역후시라면 성인클럽 오시면 조을듯 하네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