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클럽에 들고 싶은데..

하이아칸 조훈 2010-08-12 20:33 450
조훈님의 작성글 3 신고

사람을 사귀고 싶은데.. 저번에 메시지가 왔었는데, 끄면 일반 메신저처럼 그냥 창만 꺼지는 형태인줄 알고 다 꺼버렸더니 퇴장이라고 뜨더군요;...

 

클럽 가입하는 법조차 모르는 절 데려가서 가르쳐주시며 게임하실분은 안계신가요?

 

..좀 추하다.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2
    아...아까 그분이군요..(클에 들으면 좋다고 한 사람입니다.)......테일즈엔..좋은 사람이 많으니..(있기나 하나..모르겠네..-_-)..친절하게 대해주실 겁니다..차근차근..^^
  • 티치엘
    네냐플 칸타빌레、
    2010.08.12
    오를이셨다면......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절제。
    2010.08.12
    저희 운명의밤 클럽에 오실래요?^^ 전역후시라면 성인클럽 오시면 조을듯 하네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