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접속할때 '레지스트리 키 오픈 실패'나오시는 분?

네냐플 이미지로더 2010-08-12 21:17 619
이미지로더님의 작성글 5 신고

오랜만에 '접속하려니 레지스트리 키 오픈 실패' 라는 오류가 나오네요

다른분들도 나오나요?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Honuym
    2010.08.18
    네 저도 맨날 떠요.. 짱나
  • 란지에
    네냐플 Beryl。
    2010.08.18
    전 실패라고 뜨고 보리스 클레이아머나 게임내 화면이 이상하게보여요; 막 그 뭐라그래야되지 ... tv지직거리는 화면 비슷하게
  • 막시민
    네냐플 테루테즈
    2010.08.13
    그거 5.04업뎃 하고나서부터 그러던데욤;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2
    ...저도..레지스트리키 실패라고 나오네요..근데..레지스트리키가..뭐죠..?;;;전..그냥 실패 했다고만 나오고 아무 이상 없어서..그냥 무시..ㅡ,.ㅡ..;;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억‥。
    2010.08.12
    네 저도 그러고 있어요..캘려고 하니깐 자꾸 그런 키 뜨면서 테일즈위버 시작하는 창이 뜨네요. 시작했어요. 그런데 캐릭터 선택창에 가 보니.접속에 실패했다고 뜨면서 40만원 날렸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