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악!!!!!!!!!!!서버렉 짜증나!

네냐플 lcdthere 2010-08-12 20:17 444
lcdthere님의 작성글 1 신고
렉슨 엿같은 서버렉 덕분에 챕터하다 튕겼습니다!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lcdthere
    2010.08.12
    아아아악 대체왜 서버검정따위 하겠다는건지 하고나서 엿같은게 병으로변했네 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