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질문1.
겜하다보면 스승구하는사람, 제자구하는 사람 많이 보이던데,,
스승이나 제자 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스승, 제자 랩 제한은 몇인지요??
질문2.
아 그리고 제가 지금 포션(중)짜리 쓰고 있는데요,,
중짜리 다음엔 어떤거 쓰나요??
대짜리쓰나요??아님 로슈포션 이거 쓰나요??
질문3.
대짜리는 어디서 파는건가요?
로슈포션(소)는 hp얼마나 채워주는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트라이2010.08.14흠...대짜린..지금보니 다팔진않네..;;일딴..대표적으로 카울의 자화점 카필라호감도를 올리면 얻을 수 있습니다..아드셀도 있지만..카울이 더 싸네요.. -
하이아칸 x레이x2010.08.13대짜리 어디서 파나요?? -
네냐플 트라이2010.08.13어..질문 1에는 대답하기가..힘들어서;;죄송해요..;2,3은 대답해드리겠습니다..중다음엔..대죠..로슈 포션은..랜덤으로 힐이 차기에..잘못했다간..조금밖에 차지않아 죽습니다..(경험자ㅠ)힐대는 상점 호감도를 up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