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스승/제자 시스템 질문좀할게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8-12 20:07 641
x레이x님의 작성글 3 신고

질문1.

겜하다보면 스승구하는사람, 제자구하는 사람 많이 보이던데,,

스승이나 제자 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스승, 제자 랩 제한은 몇인지요??

 

질문2.

아 그리고 제가 지금 포션(중)짜리 쓰고 있는데요,,

중짜리 다음엔 어떤거 쓰나요??

대짜리쓰나요??아님 로슈포션 이거 쓰나요??

 

질문3.

대짜리는 어디서 파는건가요?

로슈포션(소)는 hp얼마나 채워주는지??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4
    흠...대짜린..지금보니 다팔진않네..;;일딴..대표적으로 카울의 자화점 카필라호감도를 올리면 얻을 수 있습니다..아드셀도 있지만..카울이 더 싸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8.13
    대짜리 어디서 파나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3
    어..질문 1에는 대답하기가..힘들어서;;죄송해요..;2,3은 대답해드리겠습니다..중다음엔..대죠..로슈 포션은..랜덤으로 힐이 차기에..잘못했다간..조금밖에 차지않아 죽습니다..(경험자ㅠ)힐대는 상점 호감도를 up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