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 시작해서 아무것도 없이 그냥 레벨업만해서 45가 됐는데..
모르는게 많아 한권 사볼까 하는데 볼만한가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x레이x2010.08.14님막군이신거 같은데 챕터때메 보는거라면 가이드북4는 비추입니다. 4는 에피소드2부터 나와있어요,,에피1은 생략되있는,,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8.13가이드북 사면 주로 보는것을 말씀드리죠. 처음엔 이것 저것 볼지 몰라도 나중에 되면 챕터 진행이나 드랍밖에안봅니다.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8.13그래도 되고 아니면 매직위버 카페나 인터넷 검색하면 왠만한 정보는 다 얻을수있는데 인터넷엔 틀린 정보도 좀 있으니까..... -
네냐플 트라이2010.08.12..가이드북..4로 사세요..아무래도 오래된건..현재 시스템이 좀 바뀌어서.4로..이번 월드편은전가이드 북이랑 달라서..(조합,요리,아이템 종류등..안써져있음..)음..사실려면..4하고 월드편이랑 사시는 게 좋아요. -
네냐플 디토엠2010.08.1205년도에 나왔던 가이드북을 샀었는데, 지금은 너무너무 많이 바뀌긴 했어도 5년째 그거보면서 챕터진행하고.. 잘쓰고 있어요! 테일즈가 망하지 않는 이상 그거 도움 아주많이 되는 것 같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