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그놀이아 입장권 2개 주던데
하나는 초난감 줬는데요,,나머지하나는 걍 팔면되나요??
머 입장권 필요한 퀘가 또있다던지 그런가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x레이x2010.08.12아 넹ㅋㅋ 걍 제가 쇼 구경이나 해야겠네욤ㅋㅋ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12팔린다고 해도 아..아무도안살듯;;ㄷㄷㄷ -
네냐플 트라이2010.08.12음..또 필요하지않고요...팔수도 없을 꺼예요..;;나중에 입장권 또 줌....그 입장권..님이 직접 볼수 있어요..무희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