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최상급아교퀘 다깨면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8-12 18:31 399
x레이x님의 작성글 3 신고

매그놀이아 입장권 2개 주던데

하나는 초난감 줬는데요,,나머지하나는 걍 팔면되나요??

머 입장권 필요한 퀘가 또있다던지 그런가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8.12
    아 넹ㅋㅋ 걍 제가 쇼 구경이나 해야겠네욤ㅋㅋ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2
    팔린다고 해도 아..아무도안살듯;;ㄷㄷㄷ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2
    음..또 필요하지않고요...팔수도 없을 꺼예요..;;나중에 입장권 또 줌....그 입장권..님이 직접 볼수 있어요..무희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