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지금 아노만 이런거야-?

네냐플 Ж까칠Ж 2010-08-12 01:29 442
Ж까칠Ж님의 작성글 1 신고

계속 로그인 하니까 "현재접속중입니다" 떠서 해킹인줄 알고 ,

 

홈페이지 들어와서 비번 변경하고 ,

 

테일즈 제거한뒤에 다시깔았는데도 "현재접속중입니다." 마찬가지네 -

 

지금 아노섭만 이런건가 ..?

 

다른 서버 게시판 봤는데 지금 올라오는글도 없고 팅겼단 소리도 없는걸 보니

 

아노섭만 이런가 보네 ... 요즘 왜자꾸 이래 ... -_ - + ..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슝슝
    2010.08.12
    아노만 그런것같아요 지금 다시 접속됩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