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계속 로그인 하니까 "현재접속중입니다" 떠서 해킹인줄 알고 ,
홈페이지 들어와서 비번 변경하고 ,
테일즈 제거한뒤에 다시깔았는데도 "현재접속중입니다." 마찬가지네 -
지금 아노섭만 이런건가 ..?
다른 서버 게시판 봤는데 지금 올라오는글도 없고 팅겼단 소리도 없는걸 보니
아노섭만 이런가 보네 ... 요즘 왜자꾸 이래 ... -_ - +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슝슝2010.08.12아노만 그런것같아요 지금 다시 접속됩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