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나 ** 써버관리 개판이내 ..

네냐플 네피르 2010-08-12 01:20 498
네피르님의 작성글 3 신고

써버운영점 쫌 재대로점 하라고 요

 

그리고  몸 들 보면 위치랙 조낸 심한대 이건 왜 안고치는거야 ????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잠자는숲속의
    2010.08.12
    위치렉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들어가면 죽어서.. 경치 다 날아간게.. 걱정되.. ㅜㅜ
  • 티치엘
    네냐플 네피르
    2010.08.12
    나 신염 색 했는대 캐릭이 왜 저색임? 나의 이쁜 흰색 어디같음?
  • 밀라
    네냐플 말라의최후
    2010.08.12
    밀라위치렉도심해요;; 치면없어;; 아제발써버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