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말출중인 군인입니다. 복귀하면 이틀후에 전역하구요.
외박때 처음 시작했다가 지금 다시 시작하는데.. 심심한것도 그렇지만 너무 모르는게 많네요.
가르쳐주시며 같이하실분~ ^_^;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트라이2010.08.12아아...같은 섭이 아니네요..흠..한번 클럽 드는 것도 좋을 듯..겸치가 치가5%로 빠져나가는 건 그렇지만..아는 사람이 많이 생겨 좋음..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8.12챕터 보스들 내가 서폿해줄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