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같이 하실분~

하이아칸 조훈 2010-08-12 01:56 393
조훈님의 작성글 2 신고

지금 말출중인 군인입니다. 복귀하면 이틀후에 전역하구요.

외박때 처음 시작했다가 지금 다시 시작하는데.. 심심한것도 그렇지만 너무 모르는게 많네요.

가르쳐주시며 같이하실분~ ^_^;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2
    아아...같은 섭이 아니네요..흠..한번 클럽 드는 것도 좋을 듯..겸치가 치가5%로 빠져나가는 건 그렇지만..아는 사람이 많이 생겨 좋음..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12
    챕터 보스들 내가 서폿해줄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