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서버뭐죠..

네냐플 Enjel―LS 2010-08-12 01:15 490
Enjel―LS님의 작성글 7 신고

에오스 써야된단 말입니다..!!!

 

내일이면 사라지는데 학교갔다오면 사라지는데

 

당신네들이 복구시켜줄 겁니까!?

전체 댓글 :
7
  • 조슈아
    네냐플 군패
    2010.08.12
    케릭 선택창까지는 들어 가지내요;;
  • 이스핀
    네냐플 피리엔
    2010.08.12
    해킹당하는지 알고 있었는데 다 안되시군요..
  • 조슈아
    네냐플 군패
    2010.08.12
    아노썹 지금 안들어가 지는 건가요??ㅡ,ㅡ
  • 시벨린
    네냐플 percuss■ion
    2010.08.12
    아...경험치1300만인데죽음 어케 ㅠㅠ
  • 밀라
    네냐플 말라의최후
    2010.08.12
    언제풀려;;
  • 란지에
    네냐플 미르티
    2010.08.12
    아노만 안되고있는것같네요 ㅜㅜ
  • 란지에
    네냐플 롤랑미스트
    2010.08.12
    그러게여 -_-;;; 나랑장난하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