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서버관리 한번 정말 잘하시네요.

네냐플 ChoCoMuffin 2010-08-12 01:06 702
ChoCoMuffin님의 작성글 12 신고

 

 나만 팅긴줄 알았더니 이건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말아 드시네여

전체 댓글 :
12
  • 란지에
    네냐플 롤랑미스트
    2010.08.12
    정말;;; 아 해킹인줄알앗네 ㅠㅠ
  • 시벨린
    네냐플 잠자는숲속의
    2010.08.12
    다 팅기게 해놓코.. 문의하면 일시적으로 팅할수가 잇어서 사냥하다 죽거나 템 날아가도 보상몬해준데요..
  • 막시민
    네냐플 검사의최후
    2010.08.12
    나해킹인줄알앗심;
  • 클로에
    네냐플 한은아
    2010.08.12
    ㅋㅋㅋ다팅긴거네 순간 해킹당한줄 알고 식겁했는데 ㅋㅋㅋㅋ오티피해도 불안하게하네 뷁슨 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레디알
    2010.08.12
    허걱 ㅋㅋ 저만팅긴줄알고 계속 눌러댓는데 ㅋㅋ
  • 이스핀
    네냐플 Enjel―LS
    2010.08.12
    정말.. 왜 안되죠?
  • 란지에
    네냐플 검지의미학
    2010.08.12
    안들어가 지길래 U-OTP설정한 =ㅁ=
  • 란지에
    네냐플 미르티
    2010.08.12
    올나잇을 결심한 순간 이런...
  • 보리스
    네냐플 血月刀
    2010.08.12
    나만 팅긴게 아니었단말인가;;
  • 조슈아
    네냐플 자러갑니다
    2010.08.12
    나만팅긴게아니넹 ㅋㅋ
  • 보리스
    네냐플 슝슝
    2010.08.12
    저만그런게아니군요......
  • 밀라
    네냐플 페셔。
    2010.08.12
    헉 나만팅긴게 아니군요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