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람들이 서버통합,서버통합 운운하지만..?

네냐플 닛시 2010-08-11 22:56 464
닛시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통합은 그닥 좋은 방향이 아니군요

서버통합보다 우선되어야하는게 매크로인데

요즘 매크로가 텔즈유저 많이 사라져서 같이 사라지는 추세거든요..?

즉, 테일즈 유저와 매크로의 수는 비례입니다.

그런데 만약 서버통합이 실현된다면 매크로도 똑같이 늘게되어

통합한 서버까지 현재의 하칸/아노마라드의 유저정도로 줄어들겠죠..

그렇지 않을까요..?  

매번 업뎃할때마다 서버통합 얘기가 보여서 하는 말입니다..

-결국 뻘글.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Honuym
    2010.08.18
    옳소 매크로는 없어져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