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님들아 질문점요

네냐플 막장행님。 2010-08-11 22:11 369
막장행님。님의 작성글 2 신고

레벨업버튼 눌러서 렙업하는거랑 그냥 경험치 다 채워서하는 렙업이랑

머가다름? 이유점 ㄷㄷ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8.12
    이 기능의 요점은 결국 랩업할 때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1
    아..;;다채워서 업하시면 거기 선 보이시죠..?선 이후의 것들은 업해도 똑같이 남아있으니..바로 업해서 겸치올리는 거랑..똑같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