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업버튼 눌러서 렙업하는거랑 그냥 경험치 다 채워서하는 렙업이랑
머가다름? 이유점 ㄷㄷ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Aiolos2010.08.12이 기능의 요점은 결국 랩업할 때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 -
네냐플 트라이2010.08.11아..;;다채워서 업하시면 거기 선 보이시죠..?선 이후의 것들은 업해도 똑같이 남아있으니..바로 업해서 겸치올리는 거랑..똑같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