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재분배가 이상하게 됫어요;;

네냐플 ★유렌 2010-08-11 12:46 383
★유렌님의 작성글 4 신고

재분배를 하니까

제가 찌르기형이거든요?

근데 재분배후 스텟이 베기가32되있는거 있죠?

그래서 다시하려니,

이제는 정령초를 구해야 된다네요..

어떡하죠?

아, 재분 클라랑 날비 둘다.....했습니다.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유렌
    2010.08.17
    저 레벨 43입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12
    나도 100전엔 그거 어떻게 구하나 그랬는데 렙 오르고 나면 그거 재료들 시시해요...... 저 무자본임........
  • 보리스
    네냐플 213456
    2010.08.11
    로글베글뿔 사는거 추천 하루 꼬박사냥해도 하나 구할까말까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1
    ....정령초 보다는..로글베글의 뿔이 더문제..;;아..그리고 스킬올리실때..스킬마다 올라가는 스텟이 있다는 거 아시죠..?그거 잘보고 올리세요...근데..렙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