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재분배를 하니까
제가 찌르기형이거든요?
근데 재분배후 스텟이 베기가32되있는거 있죠?
그래서 다시하려니,
이제는 정령초를 구해야 된다네요..
어떡하죠?
아, 재분 클라랑 날비 둘다.....했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유렌2010.08.17저 레벨 43입니다.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8.12나도 100전엔 그거 어떻게 구하나 그랬는데 렙 오르고 나면 그거 재료들 시시해요...... 저 무자본임........ -
네냐플 2134562010.08.11로글베글뿔 사는거 추천 하루 꼬박사냥해도 하나 구할까말까 -
네냐플 트라이2010.08.11....정령초 보다는..로글베글의 뿔이 더문제..;;아..그리고 스킬올리실때..스킬마다 올라가는 스텟이 있다는 거 아시죠..?그거 잘보고 올리세요...근데..렙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