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 스피드핵창.. 짜증나게 만드네요

네냐플 프린세스걸 2010-08-11 13:21 391
프린세스걸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캐릭터를 선택하고 들어갔는데요.

 

 스피드핵창 쩌고 저쩌고이러고,서버와 접속을 끊습니다??

라는 창이 뜨네요. 아 열받게 시리.. 그딴거 사용하지도 않는ㄷ에

어이가 없어서.-

 

게임시작창,오프닝창으로 되돌아가네요. ㅡㅡ;;;;

 딱 한번만 저러고, 다시한번 캐릭터시작누르니까 제대로 되고

 

 

아 이거 왜 이러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