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캐릭터를 선택하고 들어갔는데요.
스피드핵창 쩌고 저쩌고이러고,서버와 접속을 끊습니다??
라는 창이 뜨네요. 아 열받게 시리.. 그딴거 사용하지도 않는ㄷ에
어이가 없어서.-
게임시작창,오프닝창으로 되돌아가네요. ㅡㅡ;;;;
딱 한번만 저러고, 다시한번 캐릭터시작누르니까 제대로 되고
아 이거 왜 이러나요.??
- 전체 댓글 :
- 0
제가 캐릭터를 선택하고 들어갔는데요.
스피드핵창 쩌고 저쩌고이러고,서버와 접속을 끊습니다??
라는 창이 뜨네요. 아 열받게 시리.. 그딴거 사용하지도 않는ㄷ에
어이가 없어서.-
게임시작창,오프닝창으로 되돌아가네요. ㅡㅡ;;;;
딱 한번만 저러고, 다시한번 캐릭터시작누르니까 제대로 되고
아 이거 왜 이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