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혼 9에 자리 있음??

네냐플 『Sad。레이』 2010-08-11 10:28 442
『Sad。레이』님의 작성글 6 신고

자리를 자기네 자리라고 하고 참네 ~

어이 없네 ~

그럼 난 사냥 못하고 멀뚱히 보고 있냐 ~ !?!?

비매너 한테는 비매너로 해줘야지 ~~

 

전체 댓글 :
6
  • 이스핀
    네냐플 조한나
    2010.08.11
    맞어 게다가 친구들 떼로 불러다가 몰이 시키는 인간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찢어죽일뻔...
  • 티치엘
    네냐플 Ð쪼꼬맛주스。
    2010.08.11
    그냥 도플로 끌고가세요
  • 티치엘
    네냐플 하네노
    2010.08.11
    자리주장은 비매너 행위지만 유저들 사이에는 암묵적으로 자리라는게 있는듯합니다. 혼9 가보면 12시, 1시쯤에 몹이 많고(물론 다른쪽도 있겠지만) 그쪽에 젠 시간을 기다리는 분들도 있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1
    .....잡아서 족 쳐잡아 죽이세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1
    특정 자리의 권리를 주장하는 것은 비매너 행위입니다. 라는 안내메시지도 있어요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8.11
    혼9에 자리따윈 없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