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리를 자기네 자리라고 하고 참네 ~
어이 없네 ~
그럼 난 사냥 못하고 멀뚱히 보고 있냐 ~ !?!?
비매너 한테는 비매너로 해줘야지 ~~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조한나2010.08.11맞어 게다가 친구들 떼로 불러다가 몰이 시키는 인간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찢어죽일뻔... -
네냐플 Ð쪼꼬맛주스。2010.08.11그냥 도플로 끌고가세요 -
네냐플 하네노2010.08.11자리주장은 비매너 행위지만 유저들 사이에는 암묵적으로 자리라는게 있는듯합니다. 혼9 가보면 12시, 1시쯤에 몹이 많고(물론 다른쪽도 있겠지만) 그쪽에 젠 시간을 기다리는 분들도 있죠. -
네냐플 트라이2010.08.11.....잡아서 족 쳐잡아 죽이세요.....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11특정 자리의 권리를 주장하는 것은 비매너 행위입니다. 라는 안내메시지도 있어요 -
하이아칸 劍心術2010.08.11혼9에 자리따윈 없습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