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비석을 선택해서 선택지를 클릭하는 순간
안돼는거에요. 계속 선택지 화면 상태...... 종료키 눌러도 안되고 다 눌러봤는데 안되더라구요.
이거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0
비석을 선택해서 선택지를 클릭하는 순간
안돼는거에요. 계속 선택지 화면 상태...... 종료키 눌러도 안되고 다 눌러봤는데 안되더라구요.
이거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