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자크 테썹에 나왓나요?

네냐플 귀후 2010-08-09 13:17 480
귀후님의 작성글 3 신고
이자크 테썹에 나와써요?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엘레그마
    2010.08.10
    연말에 나온대요
  • 루시안
    네냐플 【念】
    2010.08.09
    11월인가 12월쯤에 본섭에 나온다고 들었어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09
    아직인듯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