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스헥좀 어케 해보라구요!!난 스헥쓴적도 없는데!!

네냐플 유황마카롱 2010-08-09 16:47 443
유황마카롱님의 작성글 6 신고

아 증말..;;

어떤 컴은 너무 좋아서 스헥이 발견되었슴 뜨고

어떤 컴은 또 사양 좀 딸린다고 스헥이 발견되었슴 뜨고

어떤 컴은 인터넷이 느려서 스헥이 발견되었슴 뜨고

어떤 컴은 하드디스크에 용량 없어서 느려지면 스헥이 발견되었슴 뜨고

어떤 컴은 듣보잡 악성있어서 스헥이 발견되었슴 뜨고

 

뭐 좀만 느리면 다 스헥이래

우리집이 산골짜기라 인터넷이 좀 느려요

근데 스헥이라고 10번씩 재접하게 하는건 오버아님?

나도 킬때마다 3분씩 걸리는거 정말 싫은데

스헥이라고 서버랑 접속 끊겼다고 하면 정말 복장 터져 죽겠음

맨날 저기 구석까지 걸어가가꾸 사냥하다가도 끌때되면은

라이디아 라딕스집이나 암튼 인간 없는데서 종료해야 되구,..

좀 고쳐줘봐요. 아 증말 느리기만 하믄 다 스헥이래!!!

 

챕하면 진짜 승질나서 미치겠음 흐어어엉엉엉 재접이 불가해 흙흙..

전체 댓글 :
6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0
    128MB(돌아가는게 신기할정도)256MB 384MB RAM의 비극
  • 시벨린
    네냐플 赤龍
    2010.08.10
    눈물이....나네요;;
  • 시벨린
    하이아칸 엘레그마
    2010.08.09
    보신 다음에 텔즈에 접속하시면 좀 나아집니다..제가 예전에 첫 접속을 하면 매번 스피드핵 감지라면서 튕겼는데 메모리 최적화 2~3번 하고 들어가니 안걸리더군요..안될지도 모르지만 한번 해보시는거도 좋을듯 하네요.
  • 시벨린
    하이아칸 엘레그마
    2010.08.09
    일단 운영체제가 뭔지 궁금하네요..만약 xp시라면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최적화 방법들 읽어보시고 최대한 최적화를 해보시구요.. 클릭 투 트윅이나 v3라이트 같은프로그렘에 보면 메모리 최적화 기능이 있는데 이걸 사용해
  • 티치엘
    하이아칸 은하리
    2010.08.09
    그거 컴퓨터 사양 안좋음 그래요 저도 예전에 그랬었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09
    아..저...정말 슬프군요..(쓰담쓰담)...힘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