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 괜히 접속했어 어떡해...

하이아칸 2010-08-09 12:06 322
令님의 작성글 2 신고

나도 ㅠㅠ 모나스 푼시온 받고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 테일즈 어떻게 돌아가나 한번 들어가봤다고 복귀 선물을 안주네....

무기도 없고 갑옷도 테갑이고..ㅠㅠㅠ 그냥 안해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S. 시벨린은 무기 주던데 시벨린이나 키워볼까..

 

라고 생각했지만 ㅠㅠ 시벨린은 랩이 105 받은무기는 메트라 ㄱ-ㅋㅋㅋ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8.09
    잘가세요
  • 시벨린
    네냐플 劍雨
    2010.08.09
    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