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U-OTP 제가입하는법좀,,,,,

하이아칸 geuhwahong★ 2010-08-09 11:08 286
geuhwahong★님의 작성글 1 신고

U-OTP 제가입하는법좀 알려주세요.

제가 휴대폰을 잘안갔고다냐서 피시방을 갈때 놓고가서 못한적이있어서

U-OTP해제를 했는데.

생각해보니 있어야된다고 생각되서 다시 가입할려했는데

무슨 고객님께서는 넥슨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재발급 받아야된다고 하는데 무슨말인지 제세히 알기 쉽게 알려주세요 ㅠ;;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8.09
    절차가어려우면 해제하고 다시하시는것도 좋은방법같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