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나 ㅡㅡ 챕터6 장난치나 ?
끝까지왓는대 왜 팅김 ?
짜증나게 ㅡㅡ 와나 ..진짜 챕터6 이딴거
왜하는지모르겟네 .. 이게 무슨 퀘스트임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劍心術2010.08.10챕터를하는도중에 이벤트가 뜰때 스킬이사용하시면 다음으로진행되지않으니 그점주의하세요
1
와나 ㅡㅡ 챕터6 장난치나 ?
끝까지왓는대 왜 팅김 ?
짜증나게 ㅡㅡ 와나 ..진짜 챕터6 이딴거
왜하는지모르겟네 .. 이게 무슨 퀘스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