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챕터6망한거암

네냐플 20090622v 2010-08-08 23:04 383
20090622v님의 작성글 1 신고

와나 ㅡㅡ 챕터6 장난치나 ?

끝까지왓는대 왜 팅김 ?

짜증나게 ㅡㅡ 와나 ..진짜 챕터6 이딴거

왜하는지모르겟네 .. 이게 무슨 퀘스트임 ?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8.10
    챕터를하는도중에 이벤트가 뜰때 스킬이사용하시면 다음으로진행되지않으니 그점주의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