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부,부캐가;;;

하이아칸 청백장미、 2010-08-09 01:00 349
청백장미、님의 작성글 1 신고

..부캐인 티치엘이 본캐보다 렙도 더 높고 돈도 더 많고...

......이래서 티치엘이란.  티치위버라 불리는 이유가 다 있네;;;

아...정말 이경우에는 티치엘을 본캐라 해야 하나요...ㅠ;;;ㄷㄷ

 

 

 

덧. 요즘 테일즈위버 왜이렇게 자꾸 튕기죠..;;;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ㄷㄷ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샹콤샹큐
    2010.08.09
    그리자주 튕기진 않는데요 ㅎㅎ 공략게시판에 잘 써져있으니 그거 보시면 될듯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