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부캐인 티치엘이 본캐보다 렙도 더 높고 돈도 더 많고...![]()
......이래서 티치엘이란. 티치위버라 불리는 이유가 다 있네;;;
아...정말 이경우에는 티치엘을 본캐라 해야 하나요...ㅠ;;;ㄷㄷ![]()
덧. 요즘 테일즈위버 왜이렇게 자꾸 튕기죠..;;;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ㄷㄷ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샹콤샹큐2010.08.09그리자주 튕기진 않는데요 ㅎㅎ 공략게시판에 잘 써져있으니 그거 보시면 될듯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