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접속안되..

하이아칸 엘엔에스 2010-08-08 22:41 307
엘엔에스님의 작성글 0 신고

뭐야..게임시작2번눌르면 서버창나오고

서버창나오면뭐해 아무것또안떠

다시삭제해서 다시깔고

껏다키고 몇번을해도

안되..왜이러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