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사칭 사기조심하세요.

하이아칸 테이얀。 2010-08-07 18:19 400
테이얀。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게 말이 GM안붙으면 운영진 아니지;;ㅠ

이새기들 말하는거보면 진짜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안걸리긴했지만ㅋㅋㅋ

여튼 사칭사기 조심하시길 다들.........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0
    전..웅여자 사칭하는 사람이라도 보았으면...아니..진짜..운영자 보고싶음...근데..어떻게 말하길래....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10.08.07
    당하는게 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07
    근데 잘보면 은근히 어색한점이 있더라고요..ㅋ.. "당장" 나와주시기 바랍니다. "협조에 응해주시지 않겠습니까?" .. 등등... (저만어색한지몰라도.)하여간 가끔 오타도 낸다는군요..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