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 말이 GM안붙으면 운영진 아니지;;ㅠ
이새기들 말하는거보면 진짜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안걸리긴했지만ㅋㅋㅋ
여튼 사칭사기 조심하시길 다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트라이2010.08.10전..웅여자 사칭하는 사람이라도 보았으면...아니..진짜..운영자 보고싶음...근데..어떻게 말하길래.... -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2010.08.07당하는게 바**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07근데 잘보면 은근히 어색한점이 있더라고요..ㅋ.. "당장" 나와주시기 바랍니다. "협조에 응해주시지 않겠습니까?" .. 등등... (저만어색한지몰라도.)하여간 가끔 오타도 낸다는군요..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