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재분한후에 스탯찍는법은 어떻게?

하이아칸 땅콩땅콩 2010-08-07 20:42 608
땅콩땅콩님의 작성글 3 신고

예를들어 이스핀 회피재분하면 그다음부턴 레벨업할때 뭘올려야하나요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08
    몬스터를 때릴때 박히면 어질 안박히면 덱스가 진리...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08.07
    예를들어서 이스핀 회피재분이다치면 재분을 다 하신후에 업하시고 계속 어질을 올리시면 되겠습니다
  • 란지에
    네냐플 벨라스케즈
    2010.08.07
    현재레벨과 사냥터, 스탯같은것들을 알아야 뭘 조언을 하던 말던 하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