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장비보상퀘 하니깐 라이트아머랑 회피아머 주던데 머입는거에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07200렙대밀라 테갑끼는거봤음......ㅋㅋㅋ(탱커아님 ㄱ-) -
하이아칸 레이나전사‥2010.08.07탱커시면 라이트아머 회피면 회피아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