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저기요 나야는 회피아머 입는건가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8-07 16:05 627
x레이x님의 작성글 2 신고
그 장비보상퀘 하니깐 라이트아머랑 회피아머 주던데 머입는거에요?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07
    200렙대밀라 테갑끼는거봤음......ㅋㅋㅋ(탱커아님 ㄱ-)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이나전사‥
    2010.08.07
    탱커시면 라이트아머 회피면 회피아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