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님들아 otp쓰면 해킹 안당하나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8-07 13:21 640
x레이x님의 작성글 7 신고

otp쓰면 해킹범들이 제 아디 절대 해킹 못하는건가요??

아니면 걍 해킹당할 확률만 줄어드는건가요??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08.07
    그냥 컴퓨터 보안 잘하시면되요 -,,-.... 그럼 해킹당할 일 없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08.07
    그래도 안하는것보단 났습니다만 재가 하는 게임에 otp 하신분중에 해킹당하신분계셔요 그래서 전 귀찮아서 안합니다 ㅋ
  • 란지에
    하이아칸 암내의총질
    2010.08.07
    해킹자가 오티피뚫을확률 8x8x8x8x8x8x8x8임 계산은 집에서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8.07
    네^^opt 사용하고있습니다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07
    OTP를 썼는데 해킹당한 사례는 일단 테일즈위버에서는 단 한 건도 없습니다. 다만 휴대폰OTP뚫는다는 이야기도 있는걸로 봐서, 100%는 보장 못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99%까지? 보장되니 해 두는게 좋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샤드
    2010.08.07
    대충 말하자면 절대 해킹 못한다고 말할 수 있네요
  • 보리스
    네냐플 샤드
    2010.08.07
    절대 불가능 한건 아니고 확실히 예방은 가능합니다. 로그인 할때마다 핸드폰으로 번호 확인해야 하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