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왠지 컴퓨터 등록하면 뭔가 불안해서;그냥 핸드폰으로 다운받아서 번호 입력하고 있거든요
근데 언제부턴가 계속 레지스트리키 오픈 실패라는 에러메세지가 뜨더라구요
게임이 안돼는건 아니지만 에러뜨면 그닥 기분좋지 않은게 사람심리 아니겠습니까=ㅅ=a
뭐가 문젠지 알고 계시나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푸니에2010.08.07그거 핸드폰시간 재설정인가? 그거하면정상으로돌아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