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U-OTP할때 오류요

네냐플 레이시스。 2010-08-07 10:34 378
레이시스。님의 작성글 1 신고

왠지 컴퓨터 등록하면 뭔가 불안해서;그냥 핸드폰으로 다운받아서 번호 입력하고 있거든요

근데 언제부턴가 계속 레지스트리키 오픈 실패라는 에러메세지가 뜨더라구요

게임이 안돼는건 아니지만 에러뜨면 그닥 기분좋지 않은게 사람심리 아니겠습니까=ㅅ=a

뭐가 문젠지 알고 계시나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푸니에
    2010.08.07
    그거 핸드폰시간 재설정인가? 그거하면정상으로돌아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