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상점을 세울수가 없다고 나오는데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하이아칸 마법리나1 2010-08-07 10:18 395
마법리나1님의 작성글 1 신고

확장템들 올릴려고 하면 서버가 응답하지 않아 상점을 세울수가 없다고

나오는데 해결 방법 아시는 분 좀 답변부탁드릴게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혈성대협
    2010.10.24
    저도 요즘 그것때문에 골치임.. 왜 이러는지 짜증나 미치겠음. 마음대로 장사도 못하게 함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