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한 2번은 그냥 한거 같은데..
스텟도 그렇고 뭐 여러가지로;
클라드에서 1번은 이미했고..지금 보너스 포인트 때문에 그러는데
스킬 분배 잘못해서 손해본게 있어서 다시 해야될거 같은데..
저렙때 스초 하면 나중에 고렙되서 문제 있나요?? 알고싶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팃치엘↑2010.08.06스킬의 달인의 재분배는 딱 7번의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19레벨까지는 계열을 바꾸실 게 아니시라면 나르비크플리마켓의 페르난도에게 재분배를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
네냐플 밧슈더스탬피드2010.08.06레벨구간별로 횟수 제한있는거만 신경써서 낭비하지만 않으시면 별문제 없을거예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