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 덱 찍는거 맞나요?? 그리고 어떻게 찍나요?

네냐플 브리마 2010-08-06 14:05 350
브리마님의 작성글 1 신고
궁금하네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8.06
    물복형이시라면 스탭이랑 핵은 무기요구치에 맞게 찍어주시고, 디펜은 옷 요구치에 맞춰주시고 나머지는 어질 주시면되용~덱은 스킬에서 공통계열 높게 찍으면 덱 보정해주니깐 궂이 안찍어도 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