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게임을 운영하고 싶어하시는거 맞나요 ?

하이아칸 이지New 2010-08-06 09:05 451
이지New님의 작성글 2 신고

부캐육성중인데

초보들이 노는 필드 전역에

모두 메크로가있습니다

그것도 아주많이

보란듯이 돌리고 있는

양심없는 한국유저분이 거의 대다수고요

아니 어떻게 코앞에만 나가도 바글바글대는

메크로를 그대로 방치하는거죠 ?

전혀 노력해주시고 계신거같지가않네요

이래선 유저들이 오기는커녕

기존 유저들도 다 그만두겠습니다.

오래해온게임이고 정이많은게임인데

관리를 이렇게 해주시니 할말이 없네요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06
    게임을 운영하고 싶은걸까요? 돈을 벌고 싶은 걸까요?
  • 티치엘
    네냐플 오뎅파라여
    2010.08.06
    공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