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부캐육성중인데
초보들이 노는 필드 전역에
모두 메크로가있습니다
그것도 아주많이
보란듯이 돌리고 있는
양심없는 한국유저분이 거의 대다수고요
아니 어떻게 코앞에만 나가도 바글바글대는
메크로를 그대로 방치하는거죠 ?
전혀 노력해주시고 계신거같지가않네요
이래선 유저들이 오기는커녕
기존 유저들도 다 그만두겠습니다.
오래해온게임이고 정이많은게임인데
관리를 이렇게 해주시니 할말이 없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06게임을 운영하고 싶은걸까요? 돈을 벌고 싶은 걸까요? -
네냐플 오뎅파라여2010.08.06공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