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텔즈는 소맥인가요 넥슨인가요

네냐플 HirasawaYui 2010-08-05 15:15 426
HirasawaYui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어디든지 답은 없구나 ㅋㅋ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05
    당연히 소맥이좋음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0.08.05
    오히려 소맥이면 더 나을거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