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솔직히 캐쉬는 아바타만으로 충분하잖아

네냐플 당근따윈없다 2010-08-05 16:18 511
당근따윈없다님의 작성글 1 신고

 

경매장 검**하고 크리티컬 검사기는 진짜 이해가안간다

 

아바타는 나르비크에서 앉아서 딸기쥬스 던져놓고 가족놀이하는애들이 많이사주겟지

 

에피2캐릭 2차스킬은 양심이 잇으면 퀘로 곧 나오겟지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05
    에피2...2차스킬퀘 있어요 있는데.. 문제는.. 대체적으로 무지막지까다로운데다가... 퀘로 안나오는 스킬들이 있다는거죠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