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서버가...

네냐플 자털맨 2010-08-05 14:44 379
자털맨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가 없어요

 

공개테스트서버뿐..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ŁØЦЁU
    2010.08.05
    그거 테일즈 지우시구 자료실 가셔서 정식서버용으로 받아서 다시해보세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