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 여름방학 이벤트라 길래 뭔가 괜찮은거 할줄 알았는데
그냥 이름만 이벤트지 왠지 아무것도 아닌 느낌만 받네요 ㅠㅠ
캐시만 주면 이벤트인가..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Aiolos2010.08.05캐시주는것도 추첨에 의해... 걍 기간제 아템을 노립시다
1
전 여름방학 이벤트라 길래 뭔가 괜찮은거 할줄 알았는데
그냥 이름만 이벤트지 왠지 아무것도 아닌 느낌만 받네요 ㅠㅠ
캐시만 주면 이벤트인가..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