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번 이벤트 어떠신가요..??

하이아칸 케논 2010-08-05 13:07 459
케논님의 작성글 1 신고

전 여름방학 이벤트라 길래 뭔가 괜찮은거 할줄 알았는데

그냥 이름만 이벤트지 왠지 아무것도 아닌 느낌만 받네요 ㅠㅠ

캐시만 주면 이벤트인가..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8.05
    캐시주는것도 추첨에 의해... 걍 기간제 아템을 노립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