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버그리포팅 올린지...26분

하이아칸 悲懷 2010-08-05 12:46 455
悲懷님의 작성글 5 신고
미확인 ㅡㅡ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셋쇼마루
    2010.08.05
    저는 2일째 미확인이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悲懷
    2010.08.05
    경비가 점점해주면 할수있지않을까요?
  • 티치엘
    네냐플 어디보는거야
    2010.08.05
    ;ㅅ;..........그럼 휴가오기전까지 우리게임못하는거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悲懷
    2010.08.05
    ㄴㅁ 알바만 남겨두고 휴가갔나;; 아님 경비만 남았나?
  • 막시민
    네냐플 큐티보이
    2010.08.05
    단체로 점검하고 휴가갔나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