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난왜서버목록;;

네냐플 큐티보이 2010-08-05 13:11 423
큐티보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타이틀에서 겜시작눌르면 서버목록도안뜨고 왜이래요 님들은 접속되나요?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토끼키티
    2010.08.05
    나두 서버목록안떠..ㅠㅠ공개테스트서버만떠..ㅠㅠ잉
  • 이스핀
    하이아칸 prick
    2010.08.05
    접속자체는 됩니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