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타이틀에서 겜시작눌르면 서버목록도안뜨고 왜이래요 님들은 접속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토끼키티2010.08.05나두 서버목록안떠..ㅠㅠ공개테스트서버만떠..ㅠㅠ잉 -
하이아칸 prick2010.08.05접속자체는 됩니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