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하이아칸 섭에서 오늘 처음 시작하는 유저에요.^^

하이아칸 다솔e 2010-08-03 18:05 528
다솔e님의 작성글 4 신고

처음시작하는데......넥슨은 스토리가 탄탄하고  좀 복잡한 메뉴판이랄까요~;;

뭐가뭔지 @_@ 하나도 몰게써요.

신참 유저 이벤은 넥슨에 처음가입하는 유저들만 해당되나요? 아니면

캐릭을 처음만드는 유저들도 해당되나요?^^

첨에 공개테섭에서 시작했다가 그...뷰티샵 3천포인트 쿠폰을 쓰는바람에

본섭에서는 쓰질 못하게됬어요. 왠지 아깝네요........

이것저것 모르는거있으면 알려주실분 귓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5살 女 성인입니다. (' ';;)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다솔e
    2010.08.04
    아하~제가 서버를 잘골랐네요.^^ 근데 지금 겜하고있지만 막히는 부분이있네요....수리도구 퀘스트 영상이 유난히 길어요...보다가 오류가나서 다섯번은 재접한거같아요. 후.........
  • 루시안
    하이아칸 천랑유화
    2010.08.03
    반갑습니다 ㅋㅋㅋ 튜토리얼같은거 보면은 일단 하는방법 나오거든요 그거보시면서 일단 처음에 하시면 될꺼 같네요 ㅎ 모르시는거 있으면 귓말 주시구요
  • 보리스
    네냐플 Nike¨
    2010.08.03
    하이아칸이면 유서깊은 서버라 아직 사람도 많고, 고수들도 많으니까 도와주실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테일즈위버에서 부디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
  • 보리스
    네냐플 Nike¨
    2010.08.03
    우와, 얼마만에 보는 신규유저인지 ㅎㅎㅎ 반가워요!/손덥석 여러모로 도와드리고 싶지만 전 접률도 낮은데다가 결정적으로 아노마라드 서버네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