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시작하는데......넥슨은 스토리가 탄탄하고 좀 복잡한 메뉴판이랄까요~;;
뭐가뭔지 @_@ 하나도 몰게써요.
신참 유저 이벤은 넥슨에 처음가입하는 유저들만 해당되나요? 아니면
캐릭을 처음만드는 유저들도 해당되나요?^^
첨에 공개테섭에서 시작했다가 그...뷰티샵 3천포인트 쿠폰을 쓰는바람에
본섭에서는 쓰질 못하게됬어요. 왠지 아깝네요........
이것저것 모르는거있으면 알려주실분 귓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5살 女 성인입니다. (' ';;)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다솔e2010.08.04아하~제가 서버를 잘골랐네요.^^ 근데 지금 겜하고있지만 막히는 부분이있네요....수리도구 퀘스트 영상이 유난히 길어요...보다가 오류가나서 다섯번은 재접한거같아요. 후......... -
하이아칸 천랑유화2010.08.03반갑습니다 ㅋㅋㅋ 튜토리얼같은거 보면은 일단 하는방법 나오거든요 그거보시면서 일단 처음에 하시면 될꺼 같네요 ㅎ 모르시는거 있으면 귓말 주시구요 -
네냐플 Nike¨2010.08.03하이아칸이면 유서깊은 서버라 아직 사람도 많고, 고수들도 많으니까 도와주실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테일즈위버에서 부디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 -
네냐플 Nike¨2010.08.03우와, 얼마만에 보는 신규유저인지 ㅎㅎㅎ 반가워요!/손덥석 여러모로 도와드리고 싶지만 전 접률도 낮은데다가 결정적으로 아노마라드 서버네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