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편 공동구매 했는데요 아이템어케 받나요 -_-
LG 라서 좀늦게 햇어요 팜리아한테 가서 이미받았는걸 하니깐 서비스 준비중 하면서 7월중순 부터 가능합니다 써놨는데 지금 8월 인데 뭔 개잡소리 인지;;
팜리아 한테 받는거라는데 맞긴 맞나요 -_-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Nike¨2010.08.03공동구매 이벤트 모바일내 아이템 말씀하시는 거면... 저는 네트워크 우편함에 있던데요? 저는 KT예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