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현이Es2010.08.04그런대 유저가 어떻게 저런색깔로 ..ㄷㄷ 말을할수있죠 -
하이아칸 『꾸리』2010.08.04방금도 하이아칸 날플에서 시드 옮기다가 신한나(티치엘)저랩 한테 시드 사기 당했는데요 운영자 사칭사기 맞고 2년 접었다가 다시 왔는데 다시 사기 당하네요 아~ 테일즈 지겹다. -
하이아칸 『꾸리』2010.08.04헐 나두 저거 운영자님 인줄 알고선 사기 당했다가 접었었는데 어느덧 2년이 지났네요 ㅜㅜ 내 리플 하고 홍슈 장비들 ㅜㅜ 운영자님 제꺼 어케 복구 안되나요 ㅋ -
하이아칸 에르고2010.08.04운영자 사칭사기입니다. 오타가 눈에 띄네요*_* 불법아이템 소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지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2134562010.08.03어딜봐서 사기 -
하이아칸 주얼리정2010.08.03네 사기입니다 ㅋ -
네냐플 천사애교써니2010.08.03네 사기 맞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