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거 사긴가요??????????

네냐플 꿀단지 2010-08-03 20:55 492
꿀단지님의 작성글 7 신고

 

 

 

이거 어떻게 신고해요?ㅋㅋㅋㅋ

전체 댓글 :
7
  • 이스핀
    네냐플 현이Es
    2010.08.04
    그런대 유저가 어떻게 저런색깔로 ..ㄷㄷ 말을할수있죠
  • 밀라
    하이아칸 『꾸리』
    2010.08.04
    방금도 하이아칸 날플에서 시드 옮기다가 신한나(티치엘)저랩 한테 시드 사기 당했는데요 운영자 사칭사기 맞고 2년 접었다가 다시 왔는데 다시 사기 당하네요 아~ 테일즈 지겹다.
  • 밀라
    하이아칸 『꾸리』
    2010.08.04
    헐 나두 저거 운영자님 인줄 알고선 사기 당했다가 접었었는데 어느덧 2년이 지났네요 ㅜㅜ 내 리플 하고 홍슈 장비들 ㅜㅜ 운영자님 제꺼 어케 복구 안되나요 ㅋ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0.08.04
    운영자 사칭사기입니다. 오타가 눈에 띄네요*_* 불법아이템 소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지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213456
    2010.08.03
    어딜봐서 사기
  • 조슈아
    하이아칸 주얼리정
    2010.08.03
    네 사기입니다 ㅋ
  • 루시안
    네냐플 천사애교써니
    2010.08.03
    네 사기 맞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