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부캐 키우는데
매크로 너무 심하네요
몹잡는데 지들 다 잡아 경치 다 먹고
제발 매크로좀;
운영자가 매크로 관리를 안할꺼면 유저들한테 맞기는 식이면 좋겠어요
매크로 테스터기를 1원 만들어 놓고(뭐 레어템 득할 확률이 떨어진다는 그거 뭐 그런거좀 고치고 ㄱ-;)
테스터기 돌려서 매크로 확인되면 유저가 매크로를 잡을 수 있게 하고
보상으로 매크로가 먹은 템을 얻을 수 있다던지 하면 좀 좋을꺼같은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체리☆2010.08.03진짜 그 매크로잡는 템 왜 돈받는건지 모르겠어요,, -
네냐플 에크살2010.08.03그러게요... 밤에 매크로들이 설치는 건 조금 이해할수있겠구만 낮에도 매크로들이 설치니 나원참;; 정말로 운영자들이 매크로잡을 생각은 없나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