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 갈아버려~

네냐플 띨띨e 2010-08-03 01:09 385
띨띨e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니 ㅡㅡ 매크로 테스터 써도

그담에 아무 효과없는건 멉니까 ? 진짜 짱개들이 크라이덴평원1-3 에서 (포젤밭)

아침엔 캐릭겹치면서다굴해서잡지 밤엔 메테오날리면서잡지

초보캐릭터들은 머먹으라고요 ㅡㅡ

진짜 텔즈 사람빠진게 머라고생각하세요 ?

다 이짱깨들 잘 관리안해서아닙니까 ?

매크로테스터 통과해도 2000원이면 갠히 테스트하는거고, 머 아무효과도없는것좀 수정좀.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8.03
    님을 갈아버리고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