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정상적인 이벤트라면 이벤트기간 2010.7.15 자정~ 이벤트 소진시라고 하는게 맞습니다^^
그림대로 보시면 이벤트기간 7월 14일부터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제보하나 들어왔습니다. 들으시면 욕합니다.
1년전에 캐릭생성되어진 캐릭터가 이벤트가 참여가되어 이벤트보상을 받게 되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발로 이벤트를 하신건지..?
--------------------------------------------------------------------------------------
14일 23시 40분에 만들었다는 이유 하나때문에 보상하나 못받고 있습니다.
혹시나해서 24시경 캐릭터 생성하여 렙 2를 찍어봤습니다만, 자동스타트라 구분조차 힘들었습니다.
14일경에 만들어도 15일 자정에 실행될때 렙 2가 되면 자동스타트가 되는줄 알고 렙1상태서
대기를 하여 15일 자정에 딱 시작하였습니다.
50 되어도 보상없어서 이미 도달한사람 있는줄 알았습니다.
100 되어도 보상없어서 이미 도달한사람 있는줄 알았습니다.
150 되어도 보상없었습니다.
200 되었습니다 이상해서 문의했습니다 (이날 이벤트 시작날짜로부터 8일되는날입니다)
답변 준다고 기다리다보니 어느세 240이 되었습니다.
23시경에 만들었다. 그러므로 이벤트 대상자가 아니다. 이렇게 답변이 왔습니다.(메일문의)
그럼 이벤트기간 14일은 뭐냐고 하니 계속 여기엔 자기 나름 15일부터 자정이라고
무조건 냉정하고 접으라는식의 답변들만 수두룩하게 나열하더라구요(전화문의)
메일문의 4번정도와 전화문의 3번정도의 문의로 했지만 여전히
넥슨측 테일즈위버에선 우기고 있습니다. 다시하라는 식으로...
-----------------------------------------------------------------------------------
정상적인 이벤트라면 이벤트기간 2010.7.15 자정~ 이벤트 소진시라고 하는게 맞습니다^^
그림대로 보시면 이벤트기간 7월 14일부터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제보하나 들어왔습니다. 들으시면 욕합니다.
1년전에 캐릭생성되어진 캐릭터가 이벤트가 참여가되어 이벤트보상을 받게 되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발로 이벤트를 하신건지..?
-----------------------------------------------------------------------------------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마브랜시아2010.08.03파란색 글씨로 15일 자정은요? 그건 글씨가 아닌가요? -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2010.08.03물론 저기 14일 적혀있는게 잘못이긴 하지만 맨위에 파란색으로 7월 15일 자정부터 가능합니다. 이벤트 적용 후 생성된 캐릭터만 된다고 명시되어있네요. 제대로 못본 님이 잘못인듯 -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2010.08.03본이벤트는 7/15일 자정부터 시작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
하이아칸 Malcious2010.08.03넥슨측 고객센터는 항상 고객들을 향한 마음이 전혀 없는거 같습니다... 냉정한말투 버려주셨으면합니다. -
하이아칸 Malcious2010.08.03페이트위버 매직위버에도 글을 올렸습니다. 확인바랍니다.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