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노마라드 캐시사기꾼

네냐플 Loz。 2010-08-02 21:00 458
Loz。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이디 앞에 특문몰라서 그냥씁니다

 

ㅁ푸딩 이사람 사기꾼이에염~ 삼촌이 공부잘하라고 준돈으로 사기치고 ㅋㅋㅋㅋ

 

아 웃겨서 ㅋㅋ 여튼 조심합시다~

 

삼촌돈으로 잘 사기쳐서 부자되시길 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필리트리아
    2010.08.03
    Ð푸딩 이사람인가
  • 란지에
    네냐플 행님이다꿇어
    2010.08.03
    헐 ㅡㅡ;; 내친군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