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장난칩니까..

네냐플 홀리니스 2010-08-02 19:27 442
홀리니스님의 작성글 4 신고

사냥중에 잠수모드도 못누르는 급한사정에

와보니깐 매크로걸려잇다네??

와 ㅋㅋㅋㅋ미챠부리겟네 ㅋㅋㅋ

아니 1분아니더라도 몇분동안게임에 반응이없으면

자동으로 잠수모드 들어가게하든가

그렇게 급한사정에 갓다와보니깐

매크로??? 아......정말 화나네 ㅡㅡ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Honuym
    2010.08.18
    매크로들은 짜증나게 남을 방해하는지 원 참 미치겠네.. ㅡ,ㅡ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8.03
    일단은 님이안눌렀으므로 ..아무리급한일이있어도 님책임이라고생각합니다
  • 이스핀
    네냐플 부활샤를
    2010.08.03
    그 정도 레벨이 되셨으면 윙정도는 사두고 다니시죠 그건 당신잘못이죠 매크로테스터쓴사람은 더 잘못을했지만
  • 클로에
    네냐플 RealLove。
    2010.08.02
    덕분에 저도 항상 잠수모드를 해**다는 교훈을 배웟죠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