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중에 잠수모드도 못누르는 급한사정에
와보니깐 매크로걸려잇다네??
와 ㅋㅋㅋㅋ미챠부리겟네 ㅋㅋㅋ
아니 1분아니더라도 몇분동안게임에 반응이없으면
자동으로 잠수모드 들어가게하든가
그렇게 급한사정에 갓다와보니깐
매크로??? 아......정말 화나네 ㅡㅡ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Honuym2010.08.18매크로들은 짜증나게 남을 방해하는지 원 참 미치겠네.. ㅡ,ㅡ -
하이아칸 劍心術2010.08.03일단은 님이안눌렀으므로 ..아무리급한일이있어도 님책임이라고생각합니다 -
네냐플 부활샤를2010.08.03그 정도 레벨이 되셨으면 윙정도는 사두고 다니시죠 그건 당신잘못이죠 매크로테스터쓴사람은 더 잘못을했지만 -
네냐플 RealLove。2010.08.02덕분에 저도 항상 잠수모드를 해**다는 교훈을 배웟죠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