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젠 메크로 돌리는 사람에게 욕먹는 세상이군요
영자님들 제발 메크로좀 잡아주세요
이거 진짜 저렙들은 하지말라는건가 겜을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위너가의문장2010.08.03메크로만 잡으면 서버안정화고 뭐고 문제꺼리가 엄청 많이 해결될텐데 답답하네 -
하이아칸 천녀여우2010.08.02슬프죠 운영팀에서 매크로 차단을 안하는 결과죠 결론은 텔즈은 신규유저가 없다는것 지금 새로키우는유저들은 고렙들 부케들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