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메크로놈에게 욕먹는 더러운 세상

네냐플 위너가의문장 2010-08-02 14:40 468
위너가의문장님의 작성글 2 신고

 

이젠 메크로 돌리는 사람에게 욕먹는 세상이군요

영자님들 제발 메크로좀 잡아주세요

이거 진짜 저렙들은 하지말라는건가 겜을 ㅡㅡ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위너가의문장
    2010.08.03
    메크로만 잡으면 서버안정화고 뭐고 문제꺼리가 엄청 많이 해결될텐데 답답하네
  • 란지에
    하이아칸 천녀여우
    2010.08.02
    슬프죠 운영팀에서 매크로 차단을 안하는 결과죠 결론은 텔즈은 신규유저가 없다는것 지금 새로키우는유저들은 고렙들 부케들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