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드디어 신염 연장 되는걸까요
기다리기 힘들었습니다..............
서버 재시작까지 했는데 제발 되길 바랄뿐입니다............
(그나저나 사라진 신염 어떡하실건가요.......서럽다.흑흑 다시 캐시해야되다니...)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Carpediem12010.08.02?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