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앵무맨좀 없애세요 제발 진짜 제발 ㅇㅋ?제발 ㅇㅇ??왜있는거임? 갈루피는또뭐야
제발없애주세요
장사도안되고 겹치고 간판가리고 얘가뭐주는것도아니고잡는것도아니고
좀없애주셈 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02ㅋㅋㅋ....앵무맨때리려고하면[클릭하면] 앵무맨이 그쪽으로와서 말흉내내는걸요 ;;;ㅋㅋㅋ(이전에 캐릭터가 앵무맨이었다는이야기도 들어본듯--^).. 가끔 재미로 부르시는분들이 계셔서 크게신경안쓰시는듯, -
하이아칸 깐영42010.08.02뭐라시는거지; -
네냐플 크레시스。2010.08.02앵무맨 무시하나요 ㅠㅠ -
하이아칸 은하리2010.08.02정 싫으면 앵무맨 때리세요. 날비에서 때릴 순 있잖아요.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