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씨옛날부터 큰바람이하나있엇음 ㅡ심각함

하이아칸 깐영4 2010-08-02 14:11 477
깐영4님의 작성글 4 신고

앵무맨좀 없애세요 제발 진짜 제발 ㅇㅋ?제발 ㅇㅇ??왜있는거임? 갈루피는또뭐야

 

제발없애주세요

 

장사도안되고 겹치고 간판가리고 얘가뭐주는것도아니고잡는것도아니고

 

좀없애주셈 네?

전체 댓글 :
4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02
    ㅋㅋㅋ....앵무맨때리려고하면[클릭하면] 앵무맨이 그쪽으로와서 말흉내내는걸요 ;;;ㅋㅋㅋ(이전에 캐릭터가 앵무맨이었다는이야기도 들어본듯--^).. 가끔 재미로 부르시는분들이 계셔서 크게신경안쓰시는듯,
  • 밀라
    하이아칸 깐영4
    2010.08.02
    뭐라시는거지;
  • 나야트레이
    네냐플 크레시스。
    2010.08.02
    앵무맨 무시하나요 ㅠㅠ
  • 티치엘
    하이아칸 은하리
    2010.08.02
    정 싫으면 앵무맨 때리세요. 날비에서 때릴 순 있잖아요.ㅋㅋ
1